신나고 재밌는/문화프로그램

20180130 엘리시안 강촌으로 떠나는 신나는 스키캠프!

행복꿈터미사강변 2018. 1. 30. 19:00

오늘은 우리 LH 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강원도 춘천에 있는 엘리시안 스키장으로 스키캠프를 다녀왔답니다!

저학년 아이들은 눈썰매를 타고, 고학년 아이들은 스키를 타기로 했는데요!!!



본격적인 문화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아이들의 비장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보았습니다 ^^



고학년 아이들은 오전시간 동안 강사님께 스키강습을 받았습니다. 기본적인 자세와 넘어질 때 취해야 할 자세 등등 말이죠!



고학년 아이들이 열심히 스키 기초강습을 받는 동안, 우리 저학년 아이들은 신나게 눈썰매를 탔습니다 ^^

눈썰매장에 처음 도착했을 때, "애걔~ 뭐야~~ 눈썰매장이 왜 이렇게 낮아??"라며 시시해하던 아이들이 막상 썰매를 타보니

경사가 그렇게 낮지는 않았나 봅니다 ㅎㅎ 신나게 잘 타더라구요~~!!! 



열심히 놀았으니 허기진 배를 채워주어야겠죠??

다들 배가 고팠는지 맛있게 먹더라구요~~ 후식으로 나온 야쿠르트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오후에는 스키강습을 끝낸 고학년 아이들이 본격적으로 자유스키를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경사가 너무 높아 저는 따라가지 못하고 아래에서 구경만 했는데요ㅠㅠ

오늘 처음 스키를 배운 아이들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주 멋진 스키실력을 보여주었답니다 ^^

집에 갈 시간이 되었는데, 계속 더 타고 싶다고 하는 걸 겨우 겨우 말려서 센터로 돌아왔답니다ㅎㅎ



이대로 헤어지면 조금 아쉽죠? ^^

점심을 먹고 난 후에도 쉬지 않고 열심히 스키와 썰매를 타서 배고파하는 아이들과 함께 맛있는 자장면을 먹으러 갔습니다!

시장이 반찬인지라, 아이들 모두 호로록 호로록 잘 먹어주었답니다.


아이들이 스키를 탈 수 있는 기회가 없어 오늘 스키를 처음 배운 아이들이 많았는데요!

오늘 열심히 갈고 닦은 실력으로 다음 스키캠프 때에는 아이들이 더 신나게 자유스키를 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아이들에게 더 신나고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저희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