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고 재밌는/문화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눈썰매 나들이

행복꿈터미사강변 2017. 1. 25. 14:51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눈썰매장 나들이

 


 안녕하세요 LH 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안주영 사회복지사 입니다 ^^

오늘은 저희 센터 첫 ! 나 ! 들 ! 이 !

그것도 가족들과 함께하는 !! 눈썰매장 나들이를 가게 되었습니다 ~


45인승 버스를 대절하여 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출 ~ 발 ~


이 나들이는 하남시미강변종합사회복지관, 건축사 회장 김형곤 회장님, 제일산부인과 김영철 원장님의 후원으로

안전하고 든든하게 준비가 되었습니다 ㅎㅎ


 신나게 눈썰매를 타고 점심 식사 후 다함께 진행한 빙어잡기 ^^


 

 처음에는 무섭다고 소리를 질렀던 여자아이들은... 나중에 맨손으로 잡더라구요 ㅎㅎ


 

 눈썰매장 입구에서 다함께 한 컷 ! 출발하기 전 센터장님의 설명을 듣는 학부모님과 아이들 ㅎㅎ


 

 신나게 눈썰매를 타면서 다함께 한 컷 ~


 

 복지관장님과 출발하기 전 한 컷 !



앞으로도 저희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프로그램과 나들이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


많은 기대와 후원 바랍니다 ~